글이 떠 오르면 폰 하나 손에 들고 전국 어디라도 떠나지요.

 

우리는 마치 갓 피어난 꽃들이

아름다움과 향기를 뽐듯이 해를 쫒아 다니며

새들처럼 구름이 걷히고 나면 부푼 마음에 콧 노래를 부른다.

 

햇빛이 우리에게 미소를짓고 우리를 안아 줄 때면

벌과 나비도 질투하며 춤을 추고

 

 

멀리 있는 것 같으면서도 가까이서

숨어 있는 것 같으면서도 살며시 나타나고

 

 

위엄이 있는 것 같으면서도 다정하고

꽃을 피울 때는 온유하고 부드럽게

광대하면서도 관대하다.

 

우리가 화단에 꽃을 심어 놓으면

이상하게도 그 옆에는 그와 비슷한 잡초가 자라난다.

 

우리는 하나의 이름은 꽃이라고 부르고

하나의 이름은 잡초라고 말하지만

햇빛은 모두에게 차별하지 않는다.

 

햇빛은 엄마인가 보다.

내가 놀 때 어머니는 밥먹으라고 소리치고

내가 보고 싶어 달려가면 다 내어 주신다.

 

 

가슴이 따스한 사람 해피

 

 

 

 

행주산성에서 ... 저 멀리 하늘공원이 보이네요^^

 

학창 시절 수업이 끝나면 기차표를 끊고서 달려가던 곳,    지금은 논과 밭이 바뀌어서 한강이 되었습니다. 

 

개량종 뜰보리예요. 부천 푸른 수목원에서...

 

 

 

 

양수리 두물 머리예요^^ 그런데 사람들은 사진만 찍고 그냥 돌아가네요^^

 

꽃 길을 따라 콧 노래를 부르며 한참이나 걸었습니다^^

 

구름이 너무 좋아서 잠시 쉬었어요^^

 

 

 

친구는 만들기 나름이지요^^ 늦게서야 집으로 돌아왔습니다^^

 

'마음의 표현대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느 덧 입추  (0) 2019.08.08
수련  (0) 2019.07.18
아름다운 세상이야기  (0) 2019.05.22
평화로운 세상을 꿈꾸며  (0) 2019.05.09
어머니의 힘  (0) 2019.04.29

+ Recent posts